본문 바로가기
구미시니어사랑고리 소식/이웃을 생각하는 실천

시니어사랑고리 우산회 첫번째 모임

by 구미시니어사랑고리 2016. 11. 8.

시니어사랑고리를 실천하는 직원, 봉사자분들의 모임이 황상동 황금둥지에서 있었습니다.


모두 10분이 모여서 사랑고리를 관계중심으로 함께 나누고 실천하고자 첫번째 모임을 가졌는데요.

황금둥지 근처 보리밥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나누고 황금둥지로 이동했어요.



이모임은 시니어사랑고리 봉사자들의 작은 동아리입니다.

10명의 봉사자들이 서로 친근하게 인연을 맺음으로써 서로를 돌보는 가족이 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며 이것을 위해 개인간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는 그런 노력들을 해볼려고 합니다.


지난 사랑고리 실적에도 나타났듯이 현재 사랑고리는 개인이 단체에게 봉사하는 것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것을 개인의 관계를 강화하는 그런 모임으로 조금씩 발전시키고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챙기며 실천하고 서로돕고자 하는것이 우리의 소망입니다.

그런 출발을 이 10명의 모임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 동아리 모임에 회장님으로 장재근 선생님이 추천되었으며 흔쾌히 선생님께서 역활을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총무로는 김귀화 팀장님께서 한동안 수고해주시기로 했습니다. ^^




이모임을 통해 서로에게 의지가되고 힘이되는 그런 관계가 더욱 강화되고 이웃을 생각하는 실천들이 활발하게 일어나길 기대합니다. 




모임의 이름은 우산회로 지었습니다. 장복수 선생님께서 제안해주신 이름으로 서로를 위해 비와 눈을 피하게 해주는 우산과 같은 존재가 되자는 뜻을 담아 우산모임(우산회)로 이름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말순 어르신께서 멋들어지게 노래를 해주셔서 신명나게 모임을 마쳤답니다.

참석해주신 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저장







저장저장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