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시니어사랑고리 소식/이웃을 생각하는 실천

전기수리 봉사

by 구미시니어사랑고리 2017. 9. 28.

어제 전기 고치는 분 아저씨  세 분이 오셔서 안방에 전기를 고쳐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고맙습니다

추가로~~~~~ 인터넷 줄과.  정리까지해주시고 액자도.  정리까지해주시고 너무 감사하고요 거실에 너무 정리를 너무 잘해 주셔서 넘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았구요~^^ 안방에는 누르는거 너무 깔끔하게 해줘서 부모님도.  너무 감사하다고 얘기를 하시네요.... 아저씨 넘 감사합니다....

넘.  고마워서  감사하다는 말 밖에 없네요ㅋㅋㅋㅋ 

아저씨가 가실 때 엄마가 음료수 세개 다 드렸는데 부족하지 않는지

걱정을 했네요~~~~~



글: 데레사 회원님



구미시니어사랑고리에서는 다양한 재능을 가지신 분들의 봉사 참여를 기다립니다. 

구미사랑고리은행(453-1337)으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