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8

삼성전자 바자물품 기증에 감사합니다. "삼성전자 바자물품 사랑고리나눔가게에 후원" 삼성전자에서 바자물품을 모아 후원12월 5일(화)오후 트럭 2대로 가득 실어왔습니다.강남규부장님, 서정현과장님, 박세훈선생님외 직원분들이 많이 챙겨 주시고, 포장 운반 상차에 수고를 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이원재관장님, 권구일소장님외 여러분이 트럭운전에 하차작업까지 수고를 하셨습니다. 지난 11월 28일에는 삼성전자 일만이천포기 김장나눔행사를 통해 김장 1,000k를 후원받아지역이웃들과 독거어르신사랑방 3곳, 음식나눔방등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사용하게 있습니다."삼성전자의 지역사회복지를 위한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 12. 7.
해평음식나눔방에 자원봉사자님들 감사합니다. "고마운소식입니다."토요일이면 해평음식나눔방 도시락 설거지봉사를10년넘게 도맡아 지금까지 하고 계십니다.해평 일선리의 마을노노케어 참여어르신들~이번에도 연말을 맞이하여 마음을 모아 주셨습니다.황효숙팀장님 마을노노케어 교육시 독거어르신돌봄방에후원금을 전달셨습니다. "아주작은 정성이지만,어려운이웃을 위해 사용해 주십시요♡"이정순, 이순희, 권기련, 장복녀, 조영희, 김길자30만원😊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셔요. 2017. 12. 7.
방동영 회장님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돌봄방 황금둥지입니다.토요일 밑반찬은잡채, 떡볶이, 김장김치, 오뎅국노.소돌봄방 시아와 시언이도 맛나게 먹었습니다."반가운 방문"지인이 후원한 김장김치 2박스를 바쁜 걸음으로들고 오셨습니다.♡황상동사랑고리의 일등 홍보부장 방동영회장님~감사합니다.💕💕💕 후원해주신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 2017. 12. 7.
도레이첨단소재 김장나누기 행사 11월 27일 도레이첨단소재 가족분들과 해평음식나눔방에서 김장행사를 했습니다.아삭아삭 맛있는 김치가 둥지로 전달되었고 해평, 산동, 고아등 내담자 어르신들께도 전달된 예정입니다.나눔을 함께 해주신 단체후원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