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9

한해를 보내며 한해를 보내며 은빛둥지 어르신들이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보내는 ♡편지~어려운 환경속에서 이쁘게 자라 국민은행에 합격한 손녀에게며느리에게~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아들, 딸에게~그리고, 은빛둥지 방장님께~사랑합니다💕💕 2018. 1. 31.
어묵 나눔 모처럼 재활용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 꽃이 폈읍니다사랑고리 이승진관장님이 맜있는 오뎅을 나누어 주셨어 오늘 재활용 일 마치고 따뜻한 오뎅국물에 재활용 전원이 맛있는 밥을 먹었읍니다도량동 노인회회장이신 이태순어르신이 맛있는 오뎅국을 만들었고 다시마와 멸치는 맛사랑의 노정숙팀장이 기증해 주셨읍니다 대파는 최순임어르신이 찬조 했읍니다 종종 이런 기회를 가질 생각입니다이승진관장님 고맙습니다. 2018. 1. 31.
구미 그린로타리클럽 황금둥지 독거노인 사랑릐 이불 나눔봉사 "구미그린로타리클럽 황금둥지 방문 12월 20일"구미그린로타리클럽 김태순회장님외 회원분들이둥지를 다녀갔습니다.따스한 이불 전달과 어르신들 좋아하시는 노래도 부르며함께 행복한 시간 가졌습니다."아이고 아들딸보다 더 좋다"올 한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내년에도 함께 좋은 딸들이 되도록 함께해 주셔요~~ 2018. 1. 31.
산타요정들의 황금둥지 방문 진평동 나경어린이집 이영선원장님외 여러 선생님들께서원아들과 함께 황금둥지를 방문하였습니다.빨간 산타모자와 목도리에 모두 산타요정들입니다.귀여운 인사와 율동에 어르신들은 박수와 웃음에정신은 잠깐 외출하셨습니다.준비한 호박떡, 귤, 바나나, 쵸코파이, 음료등선물봉지도 가시는길 하나씩 드렸습니다.93세 어르신, 손주 재롱에 제일 행복해 하십니다.산타요정들💕 모두 반가웠고 선생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2018. 1.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