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4

어르신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하는집 해평음식나눔방입니다.토요일(3일) 독거노인돌봄방 은빛둥지어르신 7분이 해평으로 음식나눔 봉사에 참여하였습니다.토요일 조리봉사자들과 늘 변함없이 설거지 봉사를 하시는 마을노노케어 어르신들배달포장에 주서나누리, 적십자 회원들과 학생들분주히 재료손질과 조리 포장이 일사천리로 이루워졌습니다.손이 많이가는 닭염통손질과 꽈리고추 꼭지때기, 동그랑전부치기우리어르신들이 한몫 단디 했답니다.은빛둥지어르신들이 후원한 귤 2박스구미요한선교센터 이승진관장님이 후원한 호박떡 10되가밑반찬과 함께 배달되었습니다.봉사로 함께한 모든분들과 박미영선생님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2018. 2. 8.
서각모임 재능나눔 해주신 무곡선생님 감사합니다. ^^ 서각모임을 가졌습니다.재능기부를 해주신 무곡 조현탁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프로그램은 한달에 두번씩 진행되며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자신의 노력으로 글자를 하나하나 새겨가는 과정이 참 귀하고 아름다웠습니다.멋진 결과물을 가지고 함께 나눌 수 있는 날을 기대합니다. ^^ 2018. 2. 8.
사랑고리로 요리하세요!~~ 이음장터이용 고객님 요리교실! 포인트로 요리 하셔요!이음장터 포인트 만점으로 요리 하시러오셔요 2월달 매주 화요일 6일 13일 20일 27일 요리 신청받습니다 시금치를 이용한 전 수제비 무침. 삶은무김치와 물엿으로 수분을 제거한 김치. 물김치담기.말린가지나물.찹쌀과 들께 버섯. 쇠고기를 이용한 탕만들기. 약밥만들기등입니다 밴드에 신청해주시거나 010 6295 4994로 신청바랍니다 2018. 2. 8.
서로에게 서로를. 서로애, 그 네번째 이야기 [서로에게 서로를. 서로애, 그 네번째 이야기] 1-3세대가 함께 모였습니다. 함께 살아가지만 서로에 대해 무지한 개인화되어가는 사회에서 다시 한 번 소통의 싹을 틔웠습니다. 간드러지는 트로트와 피아노의 다양한 연주가 우리의 마음을 씻겨줬습니다. 벌써 4살입니다. 어리석은 짓이라고 할 수 없는 일이라고 했던 서로애는 이제 말도 할 줄 압니다. 걸어다니는 건 당연하구요. 지금까지 달려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항상 김성식이가 했다라는 주변의 격려는 사실 저 자신을 무지하게 만들었습니다. 안일하게 만들었구요. 이젠 아닙니다. 서로애는 순수하게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겁니다. 약 20명에 가까운 강연자와 누적 약 200명의 청중 여러분이 주인입니다. 서로애는 여러분의 공간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추억.. 2018. 2. 8.